반응형

황재균 지연 이혼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티아라의 지연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이 결혼 2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2022년 연애를 공개한 뒤 6개월 만에 깜짝 결혼을 하며 팬들을 놀라게 했었는데요.

 

 

결국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인해 별거를 거쳐 이혼하기로 합의했다고 합니다. 이미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한 상태이며, 조정 절차를 통해 원만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지연 인스타그램

 

 

황재균 지연 이혼설 정리

 

지연과 황재균의 이혼설은 지난 6월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기아 타이거즈 경기를 중계하던 중 이광길 해설위원의 발언으로 불거졌습니다.

 

당시 이광길 해설위원은 황재균의 부진이 이혼 때문이라고 추측하며 사담을 나눴고, 이 대화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대로 송출되었습니다.

 

이후 이광길 해설위원은 오해였음을 인정하고 황재균에게 사과했습니다.

 

출처: 지연 SNS

 

6월 이혼설이 불거진 이후 지연 역시 전 소속사 관계자 입을 빌려 "이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이혼설을 둘러싼 의혹은 꺼지지 않았습니다. 지연의 개인 SNS 속의 최근 근황 사진에서 지연의 손가락에 결혼반지가 사라졌다는 것도 의문을 남겼기 때문입니다.

 

KT 야구선수 황재균

 

계속해서 이혼설에 침묵하던 두 사람은 최근 성격차이라는 사유로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황재균과 지연은 별거를 끝으로 2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되었습니다.

 

 

지연 담당 변호사 최유나

 

 

황재균 지연 부부의 이혼을 담당하는 변호사는 대중에게도 잘 알려진 법무법인 태성 소속의 최유나 변호사입니다. 최유나 변호사는 이혼 전문 변호사로, 드라마 '굿파트너'의 작가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최유나 변호사는 지연의 법률 대리인으로서 이혼 조정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태성 최유나 변호사

 

지연은 법률대리인인 최유나 변호사를 통해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며 “저희는 서로 합의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혼 전문 변호사 최유나 유퀴즈 출연 모습

 

그러면서 “빠르게 입장 표명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황재균 지연 이혼사유

황재균 지연 웨딩화보 사진

 

야구선수 황재균 측은 지난 5일 '디스패치'와의 인터뷰에서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려 죄송하다“면서 ”지연 씨와 저는 고심 끝에 별거를 거쳐 이혼을 하기로 합의했다"라고 전했습니다.

 

황재균 지연 웨딩화보



황재균 지연 두 사람의 이혼사유는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황재균 측은 "연애 6개월 만에 결혼했지만 성격적인 부분에서 맞지 않았다“고 이혼 사유를 전했습니다.

 

 

황재균 지연 SNS

 

황재균 선수는 최근 지연과의 이혼 발표 이후 자신의 SNS 계정을 삭제했습니다. 지연은 자신의 SNS에서 황재균과 함께한 사진과 콘텐츠를 모두 삭제하며 관계를 정리했습니다.

 

 

 

 

황재균 KT 경기일정

 

황재균 선수는 최근 지연과의 이혼 발표 이후에도 KT 위즈의 경기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이혼 발표 후 첫 경기였던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황재균 선수는 드디어 부진을 떨쳐내며 중요한 첫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KT 준플레이오프 황재균

 

소속팀 KT의 준플레이오프 진출이라는 사명감과 개인사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황재균 선수가 남은 경기에서도 적시타와 팀 내에서 중요한 한 방을 해주는 등 부진을 극복하고 활약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반응형